STYLEVIVID

명품 쇼핑 하기 전에, 스타일비비드

가방

루이비통 루프 호보 : 연예인 착샷부터 가격, 정보까지!

꾸준한 인기의 루이비통 루프 호보 백을 착용한 연예인 사복 사진과 가격, 정보를 알아보자.

루프 호보백은 모노그램 캔버스와 모노그램 리버스 캔버스를 조합한 유연하고 넉넉한 크기의 가방으로, 가죽 소재의 모서리로 강조된 트렌디한 반달 모양 디자인이 특징이다.
탈착형 체인과 탈착 및 조절 가능한 가죽 스트랩을 활용해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안에는 작은 파우치도 들어있어 수납력도 좋다.

 

루이비통 루프 호보 : 연예인들의 인스타그램 착샷

루프 호보백은 연예인들도 많이 사랑하는 가방이다.

특히, 한지혜와 차주영의 인스타그램 착샷을 보면 다양한 룩에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한지혜는 루프 호보백을 숄더백으로 매고, 기본 블랙 티와 슬랙스만으로 화보 같은 일상을 공개했다. 루프 호보백의 유연한 실루엣이 잘 어울리는 코디이다. 또, 두 번째 코디에서는 화이트 진과 라운드넥 재킷에 매치하여 단정하고 캐주얼한 느낌의 코디를 완성했다.

차주영은 루프 호보백을 크로스백으로 매고, 블랙 컬러의 모던하고 스포티한 룩을 입었다. 루프 호보백이 이런 캐주얼한 스타일에도 잘 어울림을 확인할 수 있다. 두 연예인의 인스타그램 착샷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지혜의 인스타그램 착샷]

[차주영의 인스타그램 착샷]

 

루이비통 루프 호보 : 가격과 정보

루프 호보백은 루이비통 공식 홈페이지에서 363만원에 판매되고 있다.
제품의 크기는 38 x 26 x 10 cm (길이 x 높이 x 너비)이며, 제품의 제조국은 프랑스, 스페인, 이태리 또는 미국이다.

루이비통 루프 호보, 출처 루이비통 홈페이지
루이비통 루프 호보, 출처 루이비통 홈페이지 (이하 동일)

루프 호보백은 루이비통의 아이코닉한 모노그램 패턴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가방이다.
모노그램 캔버스는 루이비통의 창립자인 루이 비통의 이니셜을 모티브로 한 패턴으로, 1896년에 루이 비통의 아들인 조르주 비통에 의해 디자인되었다.
모노그램 리버스 캔버스는 2016년에 루이비통의 아티스틱 디렉터인 니콜라 제스키에르에 의해 탄생한 패턴으로, 모노그램 캔버스의 색상을 반전시킨 것이다.
두 패턴의 조화가 루프 호보백의 독특한 매력을 만들어준다.

 

루이비통 루프 호보를 사야하는 이유 3가지

루이비통 루프 호보는 연예인들의 사랑을 받는 이유는 그만큼 그 매력이 크기 때문이다. 루이비통 루프 호보를 사야하는 이유를 3가지로 정리해 보았다.

첫째, 루이비통 루프 호보는 루이비통의 대표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한 가방이다.
루이비통은 1854년부터 시작된 프랑스의 명품 브랜드로, 여행용 가방과 가죽 제품으로 유명하다. 루이비통의 모노그램 캔버스와 리버스 캔버스는 루이비통의 상징과 마찬가지이다.
루이비통 루프 호보는 이 두 패턴이 모두 담긴 루이비통의 역사와 문화를 담은 가방으로, 루이비통의 팬이라면 꼭 소장해야 할 가방이다.

둘째, 루이비통 루프 호보는 다양한 스타일에 잘 어울리는 가방이다.
루이비통 루프 호보는 캐주얼한 룩부터 모던한 룩까지 다양한 코디와 매치할 수 있다. 연예인들의 착샷을 보면, 루이비통 루프 호보는 어떤 스타일에도 잘 어울리는 범용성이 뛰어난 가방임을 알 수 있다.

셋째, 루이비통 루프 호보는 편안하고 실용적인 가방이다.
루이비통 루프 호보는 부드러운 가죽으로 만들어져 어깨에 부담을 주지 않고 가볍게 들 수 있다. 또한, 넉넉한 수납공간은 여러 가지 물건을 효율적으로 정리할 수 있게 해준다. 루이비통 루프 호보는 일상생활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한 가방이다.

 

루이비통 루프 호보 : 구매 팁

루프 호보백은 루이비통 공식 온라인 스토어1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하지만 재고가 없거나 품절인 경우가 많다. 그 경우는 미리 재고 알림을 신청하면 된다. 또한, 온라인 구매시에는 제품의 상태나 패턴이 맘에 들지 않을 수도 있으니, 반품이나 교환에 대한 정책을 잘 확인해야 한다.

온라인 구매 외에도,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루프 호보백을 구매할 수 있다. 하지만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재고가 적거나 매장별로 다를 수 있으니, 미리 전화나 인터넷으로 문의하시는 것이 좋다. 또한,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제품을 직접 보고 살펴볼 수 있으니, 더 만족스러운 구매가 가능할 수 있다.

stylevivid

스타일비비드의 이혜원 에디터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