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VIVID

명품 쇼핑 하기 전에, 스타일비비드

가방

셀린느 트리오페 버킷백: 최지우 찐 애정템 착용 사진과 코디팁, 가격, 구매 정보

셀린느 트리오페 버킷백 은 고급스러움과 실용성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아이템으로, 여러 연예인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많습니다. 특히 배우 최지우가 이 가방을 착용하며 그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최지우가 착용한 셀린느 트리오페 버킷백 특징과 가격, 스타일링 팁, 구매 정보까지 한번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셀린느 트리오페 버킷백 : 고급스러움과 실용성 사이

특징 & 가격

셀린느 트리오페 버킷백은 고급스러움과 실용성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아이템입니다.
이 가방은 스몰과 미듐, 두 가지 사이즈로 제공되며, 각각의 사이즈는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셀린느 트리오페 버킷백 스몰, 출처 셀린느 홈페이지
셀린느 트리오페 버킷백 스몰, 출처 셀린느 홈페이지 (이하 동일)

 

스몰 사이즈는 18 X 22 X 13 CM의 크기로, 겉감은 컨버스 소재로 제작되어 오염이나 스크래치에 강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안감은 텍스타일로 제작되어 있으며, 가격은 셀린느 공홈 기준으로 2,300,000원입니다.

 

셀린느 트리오페 버킷백 미디엄, 출처 셀린느 홈페이지
셀린느 트리오페 버킷백 미디엄

 

미디엄 사이즈는 24 X 27 X 18 CM의 크기로, 스몰 사이즈와 동일하게 겉감은 컨버스, 안감은 텍스타일로 제작되어 있습니다.
가격은 셀린느 공홈 기준으로 2,450,000원으로, 스몰 사이즈보다 약간 높은 가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트리오페 버킷백은 실용성과 수납력이 큰 자랑거리입니다.
따라서 가볍고 스크래치에 강한 실용적인 캔버스 소재의 트리옹프 캔버스 & 카프스킨  컬러가 가장 인기가 많습니다.

이 가방을 구매하실 때는 디테일 확인이 필수입니다.
제품에 대해 더 궁금한 부분이 있다면, 셀린느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최지우 셀린느 트리오페 버킷백 착용 사진 & 코디 팁

최지우는 이 가방을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하여 착용하였습니다.
그녀의 코디 팁을 살펴보면, 이 가방은 캐주얼한 룩부터 공식적인 룩까지 다양하게 코디할 수 있습니다.
특히, 청바지와 함께 매치하면 더욱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최지우 셀린느 트리오페 버킷백 착용 사진, 출처 최지우 인스타그램 (이하 동일)
최지우 트리오페 버킷백 착용 사진, 출처 최지우 인스타그램 (이하 동일)

 

트리오페 버킷백은 여행 룩에도 잘 어울리며, 넉넉한 수납 공간 덕분에 실용성도 뛰어납니다.
최지우님의 착용 사진을 보면, 캐주얼한 블랙룩에 트리오페 버킷백으로 고급스러운 포인트를 더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최지우 셀린느 트리오페 버킷백 착용 사진
최지우 셀린느 트리오페 착용 사진

 

수납력이 좋고 스크래치에 강하여 실용성이 좋은 만큼, 최지우님은 트리오페 버킷백을 여행 가방으로 자주 사용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최지우님의 착용 사진을 보면, 이 가방은 여성스러운 룩을 완성하는 데에도 탁월합니다. 그녀는 이 가방을 들고 여행을 다니며, 그녀만의 스타일을 뽐내었습니다. 여름의 여행룩에서도 기본템인 화이트 티셔츠에 블루진에 이 가방을 매치해, 자칫 심심할 수 있는 코디가 이 가방으로 여성스럽고 트랜디한 느낌을 줍니다.

 

최지우 셀린느 트리오페 버킷백 착용 사진
최지우 셀린느 버킷백 착용 사진

 

최지우님의 아쿠아리움 사진을 보면, 셀린느 버킷백을 매치하여 평범한 룩도 고급스럽고 트랜디한 룩으로 완성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셀린느 트리오페 버킷백은 이처럼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하여 착용할 수 있습니다. 이 가방 하나로 여러 가지 룩을 완성할 수 있으므로, 가성비가 좋은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최지우님의 코디 사진을 참고하여 자신만의 스타일을 찾아보세요.

구매 방법 & 팁

셀린느 트리오페 버킷백은 셀린느의 공식 웹사이트, 백화점, 그리고 해외 매장 등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엔화 하락으로 인해, 일본에서 구매하면서 텍스리펀까지 받아 저렴하게 구매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셀린느 트리오페 버킷백은 셀린느의 스테디한 인기템으로, 인기가 많은 만큼 가품 또한 많아 구매시 주의가 필요합니다.
공식 매장 이외의 구매처에서 구입할 경우 반드시 믿을만한 리테일러에게 구매할 것을 추천합니다.

이렇게 셀린느 트리오페 버킷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최지우님의 착샷을 참고하여 자신만의 스타일에 맞게 연출해 보세요.

 


 

셀린느 구매 팁 & 제품 관련 스타일비비드 포스팅 더 보러 가기

셀린느 가방 일본 가격 vs 한국 가격 비교 : 셀린느 스몰 버킷백 편

일본 명품 쇼핑 리스트 TOP5 : 브랜드 추천, 할인 방법

일본 셀린느 외국인 할인 되는 백화점 리스트 7

일본 셀린느 관세 계산기 : 일본 여행, 명품 구입 후 입국시 공항 세관 관세 계산법

2024년 셀린느 가방 순위 인기템 추천, 가격 비교

셀린느 신상 빅투아르백 카프스킨 – 이시영 가방 착샷과 가격

셀린느 아바백 : 김나영 호보백 착샷과 구매 정보

셀린느 아바백 : 리사 호보백 착샷과 가격 정보

셀린느 보스턴백 스몰 : 미니 여행 가방 추천템!

 

 

stylevivid

스타일비비드의 이혜원 에디터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